민주적 일상 커뮤니티 '빠띠'

스타벅스마싯당

마싯으면 또머겅 두번머겅
어떤 이야기를 하고 싶으세요?

스타벅스여.. 덕후 함부로 차지 마라!ㅠ 
충성고객들한테 이러기냐구여. ㅠㅡㅠ 

http://www.nocutnews.co.kr/news/4793725

공감해요
2
berry
오머나

아니..프리퀀시 이벤트를 하고 있었군여?^_T 완전 1도 몰랐네요..
너무 뒤늦게 시즌 쿠폰을 모으고 있습니다..... 하양이랑 교환하실 분 ㅠㅠ 흑

공감해요
1

해외에서 스타벅스를 보면..

“해외 여행/출장가면 스타벅스를 간다 vs 안간다”

현재 15 명이 찬반 투표했습니다.

찬반 투표하면 현재 결과를 볼 수 있습니다.

공감해요
이전 댓글 보기 · 7
달리
저는 그냥 익숙하니까 갑니다. 낯을 많이 가는 편이라서요.
berry
어디에서나 일정한 맛과 서비스는 놀라운 것이죠

여러분, 스타벅스에서 취향타는 여름음료를 출시했다는 사실 아시나요?

라임커피피지오 인데요, 라임스파클링워터에 커피를 넣었어요. '시럽 몽땅 빼고', '샷추가'하고, '얼음 많이'넣어달라고 해서 마시면 정말 너무 맛있어요. 샷추가 안하면 가볍고 시원하게 마실 수 있고, 샷추가 하면 약간 맥주맛이 나는 그런 느낌적 느낌으로 마실 수 있습니다. 저는 너무 제 취향이라 올 여름 스벅이 저의 돈을 얼마나 가져갈 작정인가 생각하고 있는데, 친구들 중에는 한약맛이 난다고 하는 사람도 있....

여러분도 드셔보세요!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1a1d4107fe72df356f269fc2d94d600638722efcf9a2ca22dd05ed7c59f9c4cd
공감해요
3
이전 댓글 보기 · 4
달리
아 맞다. 이거 먹으러 간다고 했었는데 잊고 있었네요 ㅎㅎ
berry
저 쿨 라임 피지오도 좋아해효 ㅋㅋ 퐁퐁 맛 ㅋㅋ

혼자 스벅에서 일하다가 화장실이 가고 싶을 때, 노트북 어떻게 하시나요?

1) 가방에 넣어 가방을 화장실에 들고 간다

2) 옷으로 노트북을 살짝 덮어두고 간다 

3) 그냥 갔다온다

4) 기타?!

공감해요
2
이전 댓글 보기 · 8
달리
@갱 이거 설문으로 만들고 페북에 뿌려보면 좋겠네요. ㅋㅋ 다들 어떻게 하나 궁금
펭도
@갱 우와 감사합니다!!

쫌 뚱딴지 같지만...진짜 궁금해서요
왜...스벅 팬이 되신건가요? 
-0-?
간단한 그 이유는?

공감해요
이전 댓글 보기 · 4
@린 저는 원래 커피우유 마니아였다가, 바닐라라떼로 갈아탄.. ㅋㅋㅋ 달달한게 좋아용 캬캬
수희
혼자놀기 좋아서요. 커피는 커피빈이 더 맛있지만 거기선 놀 수 없어요. 콘센트가 없거든여...

오늘에서야 안건데, 스타벅스카드로 결제할 때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기능 알고 계셨나요?

www.istarbucks.co.kr 홈페이지에 로그인해서 마이 스타벅스 > 개인정보 수정 > 현금영수증 정보 입력에 미리 현금영수증 정보를 입력해두면, 매장에서 현금영수증 따로 하지 않아도 바로바로 된다고 하네요 +_+ 전 오늘 알아서 지금 했어요!♥

게다가 종이영수증 말고 전자영수증 발급이 가능해서 환경까지 지킬수도 있는..~ 꺄악꺄악

공감해요
2

스타벅스에서는 이름을 불러주죠. ㅋㅋㅋㅋㅋㅋ

레딧 스타벅스에서 퍼왔어여

https://www.reddit.com/r/starb...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b6c7492e49591c9cad42b943f5cd36306fd6809f05d9987ac570b2c2d440bd00
공감해요
3
minji
ㅋㅋㅋㅋ 트럼픜ㅋㅋ

저도 핑크다이어리를 3초 전에 받았으며 받자마자 <스타벅스 마싯당>이 생각나버리는 것입니다:-) 꾜꾜>_<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cec84820b56142c70fba6e13eb7d0768c1cc921dece8f60780dd9cba8c7be8c9
공감해요
2
오오오 멋지구리!! 근데 오늘 나온 스벅 굿즈 완전 핑다랑 잘 어울리지 않나요?ㅠ.ㅠ 지름신 강림..

@july 님 국회의사당점 스벅에 핑다 재입고 됐어요!!! 허리업 허리업!!!! 아니면 제가 받아다 택배로 보낼 수도 있어용!!!

공감해요
1
july
친절하신 @kninami님 :-) 여러분 이 맛에 스타벅스마싯당 하는 거 아닙니까 으어

여러분, 제가 연중 행사인 스벅 다이어리 수령을 해야하는데요....음?

핑크색 다이어리 받고 싶은데 세 군데 스벅에 모두 품절ㅠㅠㅠㅠ핑크 다이어리 전국 품절인가여??

공감해요
1
이전 댓글 보기 · 5
@july 님 국회의사당점 스벅에 핑다가 들어왔다는 속보가!! 얼렁 오세욧 아니면 제가 받아다 택배로 보내드릴까요!!
july
@kninami 헐 댓글을 이제야 봐버린 저란 새럼!!!!!!! 제가 집에 가면서 스벅 두 곳을 더 털어보고 없으면 부탁을 드리겠습니다! 일단 킵해주시면 제가 직접 가지러 가서 핫쵸코를 대접할게요!!!

촛불집회 때 광화문 스타벅스 점이 일찍 문닫은 게 뉴스가 되면서, 스타벅스 이스라엘 후원설이 다시 수면 위로 떠오르고 있네요..ㅠㅠ 스벅덕후로서 가만있기가 그래서, "스타벅스 이스라엘 후원설"에 대한 링크를 답니다.!!

#한줄요약 : 스타벅스는 이스라엘을 후원하지 않습니다.

공감해요
스타벅스는 빈자리가 있을 때 주문하지 않고도 앉아있어도 쫒아내지 않는다고 들었어요. 그래서 오늘도 그렇게 앉아있었던;; ㅎㅎ 스페셜티 시음도 하고..저는 일찍 문을 닫을 수는 있는건데 사람들이 좀 예민하단 생각이 들긴 했어요
@쨈 저도 사실은 그 생각을 했어요. 꼭 집회/시위에 반대해서가 아니라 정말 안전 때문에 빨리 닫았을 수 있겠다는 생각이. ㅜㅜ

태국 치앙마이 스타벅스 인증합니다. 크 크

공감해요
3

오늘 시청역 스타벅스에서 일하는 중에 초코 스콘 맛보라며 받았어요 ☺️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bb10763418668efdc19e6b0b630709c48ad1c03766691bdc562cd96fcc77a331
공감해요
3
우왕 !! 저는 아직 그런거 한번도 받아본 적이 없어용;ㅅ; 맛있나요?!

오늘의 레드컵!! 이것도 예쁘지만 계속 이 컵만 중복으로 나와여.. ㅠㅅㅠ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61582836d515169cb7555913421846cffbcac881f61228a3c57b5c69b1f77a56
공감해요
4
명랑달빛
머들러도 주나영?
@명랑달빛 저건 머들러 아니규 제 피규어 입니다!! ㅋㅋㅋㅋㅋ
sake
@kninami 너무 잘 어울려서 같이 주는 머들러인 줄 알았어요 ㅋㅋ

오늘 스타벅스에서 스프 시켜 먹어봤어요. 크래커도 주고 후추도 너무 귀엽네요. 요즘같이 추운 날 가벼운 식사로 좋은 것 같아요 //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e5272e9cbdddfbb5a2161ddddae1b86bc81b5be59c030e6295d50d28a318a6b3
공감해요
1
크래커 스프에 찍어 먹으면 존맛 꿀맛! bb

저 다모았는데... 크리스마스 음료 상습적으로 마셔서 앞으로 생기는 건 나눔가능합니다만 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필요없는 분들이겠죠. 네 오늘도 행복하세요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a655834487bd81e59adcf892b2ee12413d6e1471df0c05855dc053705deeac16
공감해요
1
이전 댓글 보기 · 30
수희
@고닝 고닝님 방금 제가 크리스마스 메뉴 두 개 보내드렸습니다! ㅎㅎ 확인해보세요! :-)
@수 오~ 아름다운 나눔의 순간!!ㅎㅎㅎ

흰둥이 스티커 2개 있어요! 선착순 댓글 다시는 분께 드릴께요 :D

공감해요
1

헤이즐넛 핫초코!!!!!! 에스프레소 휘핑 크림 완전 맛있어요!!!! 

Aws4 request&x amz signedheaders=host&x amz signature=d97143f2338ff660d55a60a878fefd08b7bd1feda4498f00dc9c6caec864cd52
공감해요
3
july
너무나 은혜로운 사진입니다:-)
@julyblues 덕택에 좋은 레시피 알아갑니당 캬캬
Btn messenger abefe257ad0f872446a01e4012015df808a8951dde3cd09e7097ad3a3094bd72